요새 이 카드가 한창 뜨고 있네요~

저도 사전신청기간에 신청해서 발급받았습니다 ㅎㅎ


4월 15일에 신청했는데 오늘에서야 겨우 받아봤네요



카드가 디자인이 참 이쁘게 나왔어요 ㅎㅎ

정말 뽀얀 하얀색에 아기자기한 아이콘이 들어가있고 여러모로 참 이쁘네요~







보통 카드 상품 설명서가 꽤 두툼하게 오는 편인데 상당히 얇게 왔습니다.

딱 펼치면 한장.. 그것도 내용이 반도 안됩니다.. 왜냐구요?




무실적 적립이기 때문이죠!!

사전신청하셨다면 2016년까지 2%, 2만원 한도로 적립대상이고,

4월 22일 17시까지 신청하시면 이벤트 응모에 따라 최대 4000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관련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카드에도 얼마전에야 카드 정보가 올라왔는데요

여기도 딱 저거 하나 있습니다. 무실적 1% 네이버포인트 적립!!

평소 네이버 포인트로 쇼핑 즐겨하셨다면 매리트 있는 카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