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마지막이네요...

 

벌써 봄이 완연해지고 여름이 되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우리아파트에 있는 이름은 모르는 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아파트 앞 주차장에 있는 벚꽃과 학교 화단에 핀 개나리의 조화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그 벚꽃 클로즈 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질이 쫌 구리죠^^;;; 이해해 주세요 사진을 너무 간만에 찍어서 말이죠...
손이 너무 떨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클로즈 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아까 위에 있던 개나리 클로즈 업 이것도 역시나.... 찍사가... 흠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랑 같은 길인데 각도를 달리 잡아보았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맨위에 그 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뭐였지?? 수선화였네 뭐였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그길 다른각도 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까 그 벚꽃( 왜 이런 표현을 많이 하는거야!!(니가 귀찮아서 그런거잔아!!!)에헴-_-;;)

클로즈 업인데요 플레시를 터트려서 선명한 사진이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클로즈 업 플래시를 터트렸는데 꽃뭉치가 나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 많이 찍어논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장소를 바꿔 놀이터 쪽으로 왔습니다. 다핀 벚 나무 전경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에 애 인것같은데요... 건망증이 심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파트와 함께 찍음 벚꽃 사진입니다. 이게 더 어째 심플하고 모던하고(앙모씨 같다-_-)
자연스러운거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요 이건 좀더 클로즈 업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부턴 특집 같은 장소인데도 플래시를 터트리냐 마냐 노출을 얼마나 해주냐에 따라서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우선 이건 뒷배경이 않보이죠?? 이건 플래시를 터트린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뒷배경이 보이고 등이 너무 밝아 졌네요 이건 셔터를 쫌 늦게 닫아 준거 같습니다.(카메라가 알아서 닫아버리니 알 턱이 있어야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첫번째 사진과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흔들리긴 했는데 그래도 벚꽃이 단풍 비슷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흔들리긴 했지만 만족스러운 사진입니다. 두번째 사진같이 벚꽃에 등 색깔이 연하게 비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뒷배경이 깜깜한것도 아니고 말이죠....

 

여기 까지 입니다.^^ 어찌나 고생을 했는지...


 

 

 

 

 

 

 

'My Pho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25cm 폭설!  (31) 2010.01.04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올까요?  (9) 2009.12.25
K Swiss 스니커즈 (ROMALIS)  (3) 2009.07.07
2월7일 서울에 눈이 많이 왔죠..  (0) 2006.02.12
사진정리 하다가...  (0) 2005.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