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어S2 Band 클래식 시리즈


구입, 개봉후기

개통 및 초기 세팅방법

③ 한달 사용 후기


기어S2 처음 출시했을때 완전 뽐뿌가 왔지만 금전적인 문제로 저멀리 치워뒀다가 반짝할인 행사가 있어서 

부랴부랴 데려왔습니다 ㅎㅎ;;


덕분에 신용카드도 만들고 좋네요 넵(특정카드사 할인이라 카드 만들었어요... 거기다 5개월 무이자할부 ㅎㅎ)



원래 공시지원금보다 8만원정도 더 지원받아서 샀습니다(온라인 쇼핑몰 카드할인)



3월 15일에 주문했구요 / 3월 16일 점심 쯤 해피콜, 개통, 발송했고 / 3월 17일 저녁때쯤 수령했어요!

15일에 일찍 주문했는데 해피콜이 당일에 안와서 조마조마했네요 ㅎㅎ 워낙 핫해서 대기자가 많았나봐요~


원래는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갑자기 뽐뿌가 훅하고 다가와서 질러버리고 말았네요(....)


학기초에 운동을 하겠다는 굳은 다짐으로 블루투스 이어폰과 기어를 질러버렸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 운동하는데 이어폰이 걸리적 거리면 안되자나?

기어S2 Band 클래식 - 하루 걸음걸이를 계산하는데 런닝머신을 폰을 들고 뛸수는 없자나?


네.. 뭐 이거 말고도 여러 이유가 있는데..(GPS기능이 꼭 있으면 좋겠어서 Band모델로 샀다던가 등..) 무튼 좋은게 좋은거니까
개봉후기 보시죠!

우선 패키지입니다.

기어S2부터 원형 디자인을 채택하면서 패키지에도 변화를 주었는데요~

원통형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스마트워치보다는 고급스런 액세서리 느낌이 더 드네요!



측면에서 찍으니 더 고급스러움...



하단에는 제품정보가 들어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엔 Band 모델(3G지원)을 구매했기때문에 SKT용으로 되어있는데

블루투스버전은 어떻게 되어있을지 궁굼하네요~



스마트폰을 구매해도 다 붙어있는 봉인실이죠?

전 흔적없이 때려고 드라이기 바람도 쐬보고 했는데 어쩔 수 없이 흔적이 남더라구요;;



원통형 박스 측면엔 SKT로고가 프린트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반대편에는 기어S2 Band 클래식의 스펙사항이 적혀있네요!


원형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IP68등급의 방진, 방수 적용

마이크로5핀 USB어뎁터와 충전패드를 결합한 무선충전방식

3G, 블루투스 4.1, Wi-Fi, NFC를 이용한 데이터 통신



패키지 뚜껑을 벗겨내면 저렇게 기어S2 Band 클래식이 들어가 있답니다...!!

딱 저 모습을 본 순간 벅찬 감동이 밀려왔어요ㅠㅠㅠ



기어를 살짝 들어내면 아래에는 여분의 시계줄(S사이즈), 충전패드, 어뎁터, 간단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면 이렇게 이루어져있습니다.

여분의 시계줄 같은 경우 여성분이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손목이 가는 편인데 L사이즈로 제일 안쪽에서 3번째 구멍에 끼워서 사용중입니다


기본적으로 L사이즈가 기어에 장착되어있으며,

굳이 기본으로 제공되는 시계줄이 아니더라도 20mm폭의 시계줄이라면 모두 장착 가능하답니다!


이게 바로 기어S2 스포츠와 다른 점인데요~

스포츠 모델은 삼성에서 판매하는 스트랩으로만 교환이 가능하지만 클래식 모델은 마음에 드는 시계줄이면

어떤거든 교환이 가능하다는거지요!

제가 가격이 더 싼 스포츠를 제쳐두고 클래식을 산 이유가 이겁니다 ㅎㅎㅎ



무선충전패드 앞면입니다.

기어를 올리면 착! 하고 달라붙고 아래에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뒷면에는 마이크로5핀 USB어뎁터를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동봉되어있는 충전기말고도 기존에 사용하시던 충전기는 다 사용가능한거 같아요!



충천패드 아랫면입니다.




기어를 꺼내든 모습입니다..

여기서 다시한번 감동ㅠㅠㅠ


정말 얼핏봐도, 자세히봐도 그냥 시계같아요!

더이상 사이버틱하지 않은 스마트워치입니다..ㅎㅎ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이에요


화면을 둘러싸고 있는 저 톱니바퀴로 휘리릭 돌려서 화면전환, 앱 선택등이 가능합니다.

하루종일 저 톱니바퀴만 돌려봤네요 ㅎㅎㅎ



기어의 뒷면입니다.

시계줄 위에 보시면 자그마한 점이 하나 있는데 그걸 당기면 쉽게 분리가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어 본체에는 심박센서가 포함되어있어 주기적인 심박수 체크가 가능합니다!



어디가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는진 모르겠는데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다네요 ㅎㅎ;;